사파사진학원의 패션 사진 수업은 패션 사진에 관한 스튜디오 라이팅의 다양한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자신만의 컨셉을 구축하고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125기의 패션 사진 수업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촬영에서는 부드러운 조명을 사용하고 마른 나뭇잎 등의 소품으로 장식하였어요. 쓸쓸하면서 따스한 가을의 분위기가 잘 나타나네요.
비비드한 레드 색상의 벽지와 시크하고 와일드한 의상이 참 잘 어울려요.
이 촬영에서도 부드러운 조명 두 개를 각각 정면과 탑에 위치시켰어요. 우측에 큰 반사판을 두어 오른쪽 노출도 올려주었네요!
사파에서는 야외 촬영도 가능해요. 이번 촬영은 갈색 무스탕과 잘 어울리는 고동색 천 배경을 사용한 촬영이에요.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을 하다니..열정 가득한 사파 학생들이네요!
한 126기 학생은 프로필 촬영을 한 후, 같은 모델을 바닥에 눕혀 촬영을 진행했어요.
조명과 셋팅은 간단하지만 모델의 포즈와 구도만으로도 여러 이미지를 만들어냈네요.
다음 촬영은 반도어에 젤라틴을 끼워 색조명을 만들어서 찍었어요.
위 사진 속 컴퓨터를 주목해주세요. 우측에 보이는 사진이 사파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색깔을 입힌 조명을 사용해서 배경지는 물론 모델의 얼굴에도 오묘한 색이 비치네요.
127기 사파 학생은 시크한 분위기의 사진을 찍었어요.
찐한 갈색 드레스를 입고 롱부츠를 신은 모델이 짙은 화장을 하고 당당히 서있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다음 촬영은 빨간색 천을 배경에 두고 찍었어요. 검은 천을 덮은 책상 위에 여러 과일을 두고 모델이 유심히 쳐다보는 모습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네요.
지금까지 소개한 패션 사진 촬영 중 눈에 띄게 비슷한 컨셉을 다룬 것이 거의 없다는 점이 인상 깊지 않나요?
이렇게 사파의 패션 사진 수업은 각자 찍고 싶었던 스타일의 촬영을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개개인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수업이에요. 직접 섭외한 모델과 헤어메이크업 실장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촬영이기 때문에 학생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수업이랍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사파에서는 같은 기수 사람들끼리 서로 도와가며 촬영을 하고 있어요.
그러니 너무 막막하고 어렵겠다는 생각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서로 도우며 사진을 배우다보면 어느새 전문가 수준의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예요.
사파사진학원의 수업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하러 오세요~!
결과물을 보고 싶다면, 포트폴리오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