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파사진학원입니다.
오늘은 우리 학원의 자랑스러운 김시율 강사의 아주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김시율 강사는 젊은 사진가들을 위한 공모전 'A VIEW'에서 2024년도 최종 1인으로 선정되어 작품집 출판의 영예를 안게 되셨습니다! 학생들의 작업에 늘 열정적으로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김시율 강사의 값진 성과에 진심 어린 축하와 격려를 보냅니다.

A VIEW는 어떤 공모전인가요?
A VIEW는 머그 출판사와 갤러리 더씨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포트폴리오 리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진 작업에 대한 열정과 비전을 가진 만 34세 미만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전문가와 함께 작업을 고민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년 3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1년간 작업 인큐베이팅을 지원하며, 국내 개인전 1회와 해외 그룹/개인 전시를 진행합니다. 이 중 최종 1인을 선정하여 단독 작품집을 출판하고, 매년 각국의 북페어에 참가하여 작가들의 책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 VIEW에 선정된 작가들은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시율 강사, 최종 1인으로 선정!
2024년 A VIEW의 치열한 경쟁 끝에, 김시율 강사는 김민주, 조세미 작가와 함께 최종 3인에 당선되었습니다.
특히, 약 7개월간의 모니터링 과정을 거쳐 내부 논의와 특별 심사위원 심사를 통과한 결과, 작품집 출판을 위한 최종 1인으로 김시율 강사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번 선정은 작가 개개인의 열정이나 작업의 가치와 별개로, 작업이 가진 매체적 적합성과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김시율 강사는 사파사진학원 101기 수료생으로 최근까지 학원에서 라이트룸 수업을 맡아 진행했으며, 현재는 취창업과정의 사진개론 수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싶은 분들은 학원으로 문의주세요.




